한국수력원자력, 희망하는 모든 국민에게 원전 주요 정보 제공

SMS 알리미 서비스 활용

백두산기자 du32@hanmail.net | 기사입력 2019/02/18 [21:43]

[다경뉴스=백두산기자] 한국수력원자력(사장 정재훈, 이하 한수원)이 원자력발전소에서 일어나는 주요 정보를 국민에게 제공한다.

 

한수원은 투명한 원전운영을 실천하기 위해 정보수신을 희망하는 모든 국민에게 원전 주요 정보를 제공하는 ‘SMS 알리미’ 수신 희망자 신청을 받고 있다. 제공되는 정보는 원자력발전소 가동정지는 물론, 출력 30% 이상의 비정상적인 감소, 지진 및 방사선비상 발생, 원자력안전위원회에 법적으로 보고해야할 사건 등 약 50건으로, 언론공개가 요구되는 사건들이다.

 

‘SMS알리미’ 서비스는 한수원 홈페이지에서 개인정보 동의 절차를 거쳐 신청할 수 있다.

 

정재훈 한수원 사장은 “한수원은 국민들에게 원전 주요 정보를 신속하고 투명하게 알리기 위해 적극 노력할 것” 이라며, “많은 국민들이 서비스를 신청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끝>

 

→ 신청방법 : 한수원 홈페이지(www.khnp.co.kr) - 소식·참여 – 소식·공지 – SMS 알리미(수신정보란에서 ‘원전사건정보’ 선택)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한수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