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영세 안동시장 3.1 독립선언서 필사 챌린지 참여

다음 주자로 최영조 경산시장, 이병환 성주군수, 백선기 칠곡군수 추천

백두산기자 du32@hanmail.net | 기사입력 2019/03/06 [10:24]

[다경뉴스=백두산기자] 권영세 안동시장은 4일 3.1운동 100주년을 맞아 「3.1 독립선언서 필사챌린지」에 동참했다.

 

▲ 권영세 안동시장, 3.1운동독립선언서 필사 챌린지 참여     © 백두산기자

 

오도창 영양군수의 추천을 받아 ‘3·1 독립선언서’의 15번째 항‘스스로를 채찍질하기에도 바쁜 우리에게는 남을 원망할 여유가 없다. 우리는 지금의 잘못을 바로잡기에도 급해서, 과거의 잘잘못을 따질 여유도 없다’를 필사했다.

 

‘독립선언서 필사 챌린지’는 지난 2월 13일 대한광복회 성북구지회에서 시작된 캠페인으로, 독립선언서 38개 문장을 지목받은 주자가 한 문장씩 릴레이로 이어 쓰고, 48시간에 내에 SNS 인증 후 다음 참가자 3명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권 시장은 다음 참여자로 최영조 경산시장, 이병환 성주군수, 백선기 칠곡군수를 추천했다.

 

권영세 안동시장은 독립선언서를 필사하면서 “3.1운동 100주년을 맞아 뜻깊은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100년 전 우리 선조들의 뜨거운 함성을 가슴 깊이 새겨 행복과 번영이 가득한 나라를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