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 인평초, 전교학생회 임원 선출

“ 학교를 이끌어 갈 일꾼을 내손으로 뽑아요. ”

안인모기자 ann6145@naver.com | 기사입력 2019/03/09 [12:18]

[다경뉴스=안인모기자] 인평초등학교(교장 황치운)는 3월 8일 목요일, 4~6학년을 대상으로 1학기 동안 학교를 이끌어갈 일꾼을 뽑는 전교학생회 임원을 선출했다.

 

▲ 인평초등학교_전교임원선거     © 안인모기자

 

 지난 3월 4일 , 전교 임원선거에 출마를 희망하는 학생들은 후보자 등록을 하고 3월 5일부터 ~ 3월 7일 오전까지 선거 운동을 펼쳤다. 선거기간동안 후보자들은 지정된 장소에 자신을 알리는 벽보를 붙이고, 아침부터 일찍 나와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열띤 유세활동을 이어나갔다.

 

투표 당일, 입후보자들은 방송실에 모여 투표 전 마지막 소견발표를 소신 있고 자신감 있게 하였고, 각 반 학생들은 1학기 동안 학교를 이끌어갈 전교임원을 선택하기 위해 집중하여 경청한 뒤, 차분히 반별로 전자투표를 실시했다.

 

황치운 교장선생님은 “남을 위해 봉사하고 솔선수범하는 자세를 가진 사람이 전교어린이회 회장단으로 선출되기를 기대하며, 민주주의 선거 방법에 대해 자세히 배우고 익혀 앞으로도 민주시민의 자질 함양을 위해 노력하기를 바란다.”라고 하면서 학교교육과정을 통해서 다양한 학생활동 중심 교육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신은 아비가 지은 죄에 대해 자식들을 처벌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칠곡 인평초등학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