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도서관, 학교도서관 활성화 도모

상주권역 학교도서관지원센터 운영 협의회 개최

남도국 namdokook@hanmail.net | 기사입력 2019/03/09 [21:23]

[다경뉴스=남도국기자] 경상북도교육청 상주도서관(관장 김호묵)은 3월 12일 「2019년 상주권역 학교도서관지원센터 운영 협의회」를 개최한다.

 

▲   상주도서관, 학교도서관 활성화 도모  © 남도국기자

 

이날 협의회에서 상주도서관은 상주권역(김천·상주·문경·예천) 교육지원청 학교도서관 담당 장학사, 초·중·고등학교 사서교사 등과 함께 2018년 상주권역 학교도서관 지원 성과에 대해 돌아보고 2019년 상주권역 학교도서관 운영 방향과 활성화 방안에 대해서 논의한다.

 

상주도서관은 2009년부터 상주권역 학교도서관 업무지원을 시작해서 올해는 김천, 상주, 문경, 예천 지역 163개교를 대상으로 학교도서관 관계자연수, 장서점검 및 자료정리, 독서프로그램 지원, 학교도서관 컨설팅 등을 지원한다.

 

김호묵 관장은 “앞으로도 학교도서관 업무지원으로 교원의 업무를 경감하고, 학생들에게 보다 나은 독서환경 제공해서 학생들의 독서문화 확산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성공한 사람이 되려고 하지 마십시오, 가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하십시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