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의회 ‘성주청년유도회 회장 이‧취임식’참석

손윤수기자 bincho@naver.com | 기사입력 2019/03/12 [04:02]

[다경뉴스=손윤수기자] 성주군의회는 3월 9일 오전 11시, 심산기념관에서 개최된『성주청년유도회 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했다.

 

▲ 성주군(성주군의회,성주청년유도회 이취임식참석-의장 인사말씀 모습)     © 손윤수기자

 

이날 행사는 100여명이 참여해 문묘향배, 목적문 및 실천구호 낭독, 이‧취임사, 표창 및 시상, 임원소개 순서로 진행되었다.

 

성주청년유도회는 유교정신을 이어받아 윤리 회복과 선양, 경로효친 사상 계몽 등 사라져가는 유교 사상의 맥을 이어나가고 있으며, 성주청년유도회 회원들의 솔선수범과 노력으로 우리 후손들에게 유교문화를 계승 발전시키고, 각박해져가는 현대사회에서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데 이바지하고 있다.

 

성주군의회 구교강 의장은“선비의 고장으로 알려진 우리 지역이 윤리와 도덕의 기본을 중시하고 물질과 정신이 함께 풍요로운 고장이 되기를 기대하면서, 우리 의회에서도 청년 유림의 활성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가슴으로 읽고 눈으로 담는 낡고삭은 사진쟁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