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소방서,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하기 집중홍보 캠페인 실시

추석명절 안전을 선물하세요

백두산기자 du32@hanmail.net | 기사입력 2018/09/11 [21:09]

[다경뉴스=백두산 기자]영덕소방서(서장 송인수)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안전한 추석나기를 위해 오는 21일까지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하기 집중 홍보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 사진설명=영덕소방서,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하기 집중홍보 캠페인 실시     © 백두산 기자

 

이번 캠페인은 소방법 개정이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소화기와 단독경보형 감지기를 주택에 설치해야 하는데 근거를 두고 있다.

 

이에 소방서는 추석명절 전광판과 언론사, SNS 등 각종 생활접점 매체를 이용해 고향집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하기 운동을 홍보할 예정이다.

 

또한 9월 21일 다중이 운집하는 전통시장, 시외버스터미널 등에서 “추석에는 고향집에 안전을 선물하고 안심을 담아오세요” 라는 슬로건으로 일제 홍보 캠페인을 펼칠 계획이다.

 

송인수 영덕소방서장은 “이번 추석명절에는 고향집에 소화기와 단독경보형 감지기를 선물하여 안전한 명절을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 사진설명=영덕소방서,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하기 집중홍보 캠페인 실시     © 백두산 기자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