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재영·이기우·김영대, 아우터코리아 소속 배우들 추석인사

‘아우터코리아’ 배우들의 추석 인사말 “즐거운 한가위 보내세요”

남도국 namdokook@hanmail.net | 기사입력 2018/09/22 [09:37]

정재영부터 김영대까지, 아우터코리아 배우들 ‘훈훈’ 추석 인사

 

▲ 사진 제공=아우터코리아, 아우터코리아 배우들 추석 인사 영상     © 남도국기자


[다경뉴스=남도국기자]아우터코리아 매니지먼트 소속 배우들이 추석을 맞이해 팬들에게 특별한 인사를 전했다. 아우터코리아는 지난 2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재영, 이기우, 이주석, 이성우, 홍지석, 김영대, 진호은 등이 참여한 추석 인사 메시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배우들은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셨으면 좋겠다”라고 추석인사를 전했다.

 

이어 “사랑하는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고, 안전하고 즐거운 귀향길 되셨으면 좋겠다”라며 시청자분들에게 애정 어린 추석 인사를 덧붙였다. 

 

또한 공개된 사진에서는 다방면으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소속 배우들이 한가위 보름달 같은 환한 미소와 함께 진심이 담긴 메시지가 적힌 종이를 들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처럼 팬들에게 정성 어린 추석 인사를 전하는 아우터코리아 배우들의 모습은 훈훈함을 자아내며 앞으로 다양한 영역에서 펼칠 그들의 맹활약에 대한 기대감도 함께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이번 아우터코리아 소속 배우들의 추석 인사는 아우터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과 브이라이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아우터코리아 배우들 추석 인사     © 남도국기자
성공한 사람이 되려고 하지 마십시오, 가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하십시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예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