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유화, KBS 드라마스페셜 ‘도피자들’ 주연 캐스팅 확정!

‘라이프’ 이은 열띤 행보! 단막극부터 영화까지 캐릭터와 장르 불문 행보

장성각기자 du32@hanmail.net | 기사입력 2018/09/24 [09:38]

[다경뉴스=장성각기자]배우 최유화가 KBS 대표 단막극 ‘드라마스페셜’의 ‘도피자들’에 주연으로 캐스팅을 확정하며 열띤 행보를 이어간다.

 

▲ 배우 최유화     © 장성각기자

 

‘도피자들’은 꿈으로 도피함으로써 현실에서의 아픔을 잊어보려는 이들의 이야기. 최유화는 극 중 남자 주인공 ‘지욱’의 여자친구 ‘희주’역을 맡아 단막극으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KBS 드라마스페셜은 국내 유일의 단막극 시리즈로 로맨틱코미디, 멜로드라마, 사회물, 판타지, 청춘 스포츠 드라마, 전통 가족드라마까지 총 10편의 다양한 장르의 작품이 방영된다.

 

최유화는 최근 JTBC 월화특별기획드라마 ‘라이프'에서 새글21의 기자 최서현 역을 맡아 올곧은 신념을 통해 옳고 그름을 쫓고 정의를 갖춘 강단 있는 기자의 모습을 그려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올해만 드라마 ‘슈츠’, ‘미스트리스’, ‘라이프’까지 세 작품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그녀는 최근 영화 ‘전투’에 캐스팅되며 유해진, 류준열과 호흡을 맞출 것으로 알려져 단막극부터 영화까지 캐릭터와 장르를 불문하며 활약하고 있는 최유화의 행보에 많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최유화가 출연하는 KBS 드라마스페셜 ‘도피자들’은 오는 10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희망은 볼 수 없는 것을 보고, 만져질 수 없는 것을 느끼고, 불가능한 것을 이룬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예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