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우, 배우 이성우 ‘성난 황소’ 촬영장 방문 응원.. 훈훈한 우정

백두산기자 du32@hanmail.net | 기사입력 2018/10/02 [07:55]

[다경뉴스=남도국기자]이기우, ‘성난 황소’ 마지막 촬영을 앞둔 이성우 촬영장 방문 … 특급 우정 과시

 

▲ 사진 = 아우터코리아, 이기우X이성우     © 남도국기자


배우 이기우와 이성우가 특별한 우정을 과시했다.이기우와 이성우는 배우 정재영, 이주석, 김영대, 홍지석, 진호은 이 소속되어 있는 아우터코리아 매니지먼트 소속으로, 이기우는 영화 ‘성난황소’ (제공/배급: ㈜쇼박스ㅣ제작: ㈜플러스미디어엔터테인먼트/B.A엔터테인먼트| 공동제작: 팀 고릴라 Contents Group)에 출연하는 이성우를 응원하고자 촬영장을 찾았다.

 

이기우는 직접 ‘성난황소’ 마지막 촬영을 마친 이성우를 찾아와 아낌없는 격려와 응원을 보내는 특급 우정을 과시했다.영화 '성난황소'는 한번 성나면 무섭게 돌변하는 ‘동철’(마동석)이 납치된 아내 '지수'(송지효) 를 구하기 위해 무한 돌진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성난황소’에서 이성우가 맡은 두식 역은 지수를 납치해 동철을 폭주하게 만드는 결정적 계기는 제공하는 기태(김성오)의 이인자 역할로, 극의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를 더해줄 예정이다.

 

두식 역은 이성우만이 소화할 수 있는 캐릭터로 '범죄도시'에서 이수파 행동대장으로 분했던 그가 한층 더 발전된 연기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성우의 색깔로 그려질 두식 역에 많은 기대가 되는 바이다.한편, 이성우가 출연하는 영화 '성난황소'는 오는 11월 개봉한다.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예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