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 드림스타트‘가족사랑Dream 캠프’운영

남도국 namdokook@hanmail.net | 기사입력 2018/10/08 [09:27]

[다경뉴스=남도국기자]상주시 드림스타트에서는 10월 6일부터 7일 1박2일로 드림스타트 아동 및 가족 35명이 참석한 가운데 상주시 관내 일원에서 『가족사랑Dream 캠프』를 진행했다.

 

▲ [여성가족과] 가족사랑드림캠프     © 남도국기자


이번 가족캠프는 주말을 맞아 평소에 가족과 함께하는 여가활동이 부족한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가족 간 화합과 소통의 시간을 통해 유대감을 증진시키고 소중하고 특별한 추억을 만듦으로써 건강하고 행복한 가정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되었다.

 
캠프를 통해 상주시 관내 관광 명소를 방문하여 우리 고장의 아름다운 가을 정취를 느껴보고 경천대 밀리터리테마파크, 승마체험 등을 통해 부모와 자녀간의 관계 개선에 큰 도움이 됐으며, 성주봉자연휴양림에서 강사를 초빙해 한지공예 및 레크레이션을 하며 체험,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상주시드림스타트 관계자는 “평소 가족여행이 쉽지 않았던 가족들에게 다양한 체험을 통해 가족만의 소중하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화합을 다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건강하고 든든한 울타리 속에서 올바른 성장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성공한 사람이 되려고 하지 마십시오, 가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하십시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예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