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 금강소나무 숲, 문체부 가을여행주간 상품 선정

가을 숲속을 함께 걷다~

백두산기자 du32@hanmail.net | 기사입력 2018/10/08 [12:25]

[다경뉴스=백두산기자]전찬걸 울진군수의 차별화된 생태문화관광자원이 가족단위 관광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 울진금강소나무 숲 , 문체부 가을여행주간 상품선정     © 백두산기자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국내관광 활성화를 위해 추진하고 있는 '가을 여행주간‘ 테마 프로그램 추진계획에 울진 금강소나무 숲이 가족단위 국내관광지에 선정된 것이 그 일환이다.

 

이번 가족단위 국내관광지로 선정된 울진금강소나무숲은 한국관광 100선에 선정되었고 지난 2016년 10월에 ‘다큐멘터리 3일’에 방영된바 있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함께 추진하는 이번 가을주간 테마 프로그램은 여행주간 누리집, 모바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참가신청(사연, 사진 등)을 통해 선정된 가족단위 관광객이 ’TV속 영화촬영지‘를 로케이션 매니저(Location manager: 촬영에 가장 적합한 장소를 찾는 전문가)와 함께 여행하는 프로그램이다.
 
황경택 숲해설가와 함께 하는 울진금강소나무 숲 여행은 26일부터 27일까지 1박 2일로 진행되며 현장 집결지 이후부터 해산까지 모든 일정에 대한 비용은 관광공사에서 부담한다.

 

여행 참가 신청은 14일까지로 여행주간 누리집 (http:// /travelweek.visitkorea.or.kr/)에서 가능하다.

 

전찬걸 군수는 “울진금강소나무숲이 문화체육관광부의 ‘가을 여행주간’ 프로그램에 선정된 것이 매우 영광이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울진금강소나무숲 뿐만 아니라 울진군의 다양한 생태관광자원이 전 국민에게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전 국민에게 알려지지 않은 숨어있는 울진군의 매력 있는 관광지를 온라인 미디어 채널 등을 활용한 차별화된 마케팅방법을 활용해 앞으로 울진군의 매력을 전 세계에 전파하는 데 총력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 울진금강소나무 숲 , 문체부 가을여행주간 상품선정     © 백두산기자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