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 ‘2018 골드앤위 농산물 한마당’ 10월 11일~14일 4일간 개최

최계희기자 ghchoi666@naver.com | 기사입력 2018/10/08 [21:20]

[다경뉴스=최계희기자]군위군 농산물의 새로운 브랜드인 골드앤위 농산물 한마당 축제가 10월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위천수변테마파크(효령면 간동다리 일원)에서 개최된다.

 

▲ 군위군골드앤위     © 최계희기자

 

이번 축제는 11일 군위군민의 화합과 풍년 농사를 기원하는 풍물놀이와 사랑의 자물쇠 걸기, 한량무 공연 등의 식전행사에 이어 11일 오후 5시에 개장식이 진행된다. 개장식에는 땅길, 철길, 하늘길이 세계로 뻗어나가는 군위군의 발전과 골드앤위 농산물 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드론 퍼포먼스를 실시한다.

 

또한 대구, 구미, 안동 등 인근지역에서 가족단위로 오는 관람객들을 위하여 메기잡기, 사과낚시, 사과빼빼로 만들기, 사랑의 자물쇠 걸기, 전통놀이, 에어바운스 등 여러 가지 놀이행사와 천연비누만들기, 삼국유사 목판인쇄, 인바디 등 다양한 체험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축제는 군위에서 생산되는 프리미엄급 농산물의 가치를 담은 ‘골드앤위’ 브랜드를 알리는데 앞장서며 농가와 소비자들이 직거래 할 수 있는 발판이 될 것이다.

 

김영만 군위군수는 “이번 축제는 희망이 넘치는 새로운 도약의 시대가 열리는 군위를 알리고 앞으로 더욱더 우수한 농산물을 생산하여 소비자들에게 ‘골드앤위’의 우수성을 입증할 것”이라 말했고 “이번 행사가 농산물 축제를 넘어 ‘삼국유사 고장 군위’를 알리는 문화 축제로 성화 시키겠다”고 말했다.

 

2018 골드앤위 농산물 한마당 축제는 11일 오후 2시부터 개최되며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문의는 군위군농업기술센터로 하면 된다.

 

▲ 군위군골드앤위     © 최계희기자
성공한 사람이 될 수 있는데 왜 평범한 이에 머무르려 하는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