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포도아가씨 선발대회 성료.. 진 정문지씨

맛깔나는 영천과일 홍보 빛깔나는 영천포도아가씨 선발

이진영기자 dsb1009@naver.com | 기사입력 2018/10/10 [00:48]

[다경뉴스=이진영기자]영천시는 제13회 영천포도아가씨선발대회를 8일 영천한약축제 특설무대에서 개최했다.

 

▲ 영천포도아가씨 정문지씨(왼쪽·20·계명대)씨와 지난해 포도아가씨 진 이주영씨     © 이진영기자

 

영천포도아가씨 선발대회는 올해 13회째로 명성있는 대회로서 최기문 영천시장, 박종운 영천시의회 의장 등 지역기관단체장을 비롯해 3,000여명의 시민 및 관광객이 참석해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선발대회에는 예심을 거친 15명의 미인들이 본선에 진출해 합숙을 통해 교육받은 워킹, 군무, 스피치, 무대매너 등을 펼쳤으며 자신들의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톡톡 튀는 끼와 열정, 영천과일 홍보대사의 이미지에 걸맞는 영천과일의 우수성을 알려 대회장의 열기는 그 어느 때 보다 뜨거웠다.

 

▲ 영천포도아가씨(왼쪽부터 별이 차서윤, 선 조예림, 진 정문지, 미 이윤영, 약이 정미희 양)     © 이진영기자

 

한편 이날 열띤 경쟁을 벌인 결과 진 정문지씨(20·계명대), 선 조예림씨(19·수원과학대), 미 이윤영씨(21·대구대), 별이 차서윤씨(20·성신여대), 약이 정미희씨(21·계명대)가 각각 선발되어, 향후 2년 동안 영천과일 및 한방산업과 더불어 지역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 영천포도아가씨 본선 진출자 한복심사     © 이진영기자
불가능이라 여겨지기에 또 다른 절박한 이에게는 기회가 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