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 사벌면! 상주시민체육대회 종합우승!

사벌면 제66회 시민체전 종합우승을 이끈 저력

남도국 namdokook@hanmail.net | 기사입력 2018/10/10 [07:43]

[다경뉴스=남도국기자]제66회 상주시민체육대회에서 2016년에 이어 사벌면이 또 한번 종합우승을 차지하며 저력을 과시했다. 사벌면은 이번 체육대회에서 7개 종목에서 골고루 점수를 얻어 우수한 성적으로 종합우승을 했다. 제기차기, 힘고누기는 1위, 열차경기는 3위를 차지하며 사벌면민들의 화합과 단결된 모습을 보였다.

 

▲ [사벌면] 제66회 상주시민체육대회 종합우승     © 남도국기자


이번 대회를 위해 사벌면은 지난 9월 21일 선수단 발대식을 시작으로 종합우승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해왔다.
대회 준비과정에서 사벌면민들은 안성환 체육회장의 “노력은 배신하지 않으며 결과는 노력한만큼 나온다”는 신념에 뜻을 함께하며 사벌면 이장협의회를 비롯한 각 단체의 전폭적인 지지하에 참가선수들은 열정을 갖고 야간훈련까지 마다하지 않았다.

 
이상춘 사벌면장은 “이번우승은 각 단체와 면민들의 성원과 협조가 이뤄낸 결과이며 시민체전은 한건의 사고도 없이 무사히 끝났지만 태풍 콩레이에 대비해 비상근무에 철저를 기하고 시설물 안전점검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하였다.

 
안성환 사벌면 체육회장도 “우승을 이끌어낸 화합과 단결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사벌면이 더욱더 발전하는 계기가 되었음한다.”고 했다.

 

▲ [사벌면] 제66회 상주시민체육대회 종합우승     © 남도국기자
성공한 사람이 되려고 하지 마십시오, 가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하십시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