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지역주민과 함께 나누는 행복한 기업 나 노 테 크 (주)

경로당에 헬스케어제품 448개 (31,000천원 상당) 기탁

이춘수기자 | 기사입력 2018/10/10 [17:46]

[다경뉴스=이춘수기자]구미시에서는 10월 10일 오전 10시 국제통상협력실에서 나노테크(주) 김정헌 회장과 서주홍 연구소장, 이준호 관리팀장이 참석한 가운데 경로당을 이용하시는 어르신들을 위해 헬스케어제품 448개(31,000천원 상당)을 전달하는 기탁식을 가졌다.

 

이번 기탁식은 나노테크(주)의 사회공헌활동으로 마련된 것으로 체온을 높여 면역력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마사지 효과가 있어 통증완화에 도움이 되는 헬스케어제품을 개발하게 되어 지역의 어르신들 위해 기부를 하게 되었다.

 

김정헌 회장은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조금이나마 우리 지역 이웃들에게 보탬이 되고 싶다”며 “작은 정성으로 준비한 헬스케어제품이 어르신들의 건강유지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좋은 나눔으로 구미시와 동행 할 수 있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주민복지과]지역주민과 함께 나누는 행복한 기업 나노테크(주)     © 이춘수기자

 

장세용 구미시장은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기업이 지역사회에 관심을 가지고 나눔 활동을 해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구미시도 기업과 함께 발맞추어 소외됨 없는 포용적 복지 도시 실현으로 행복한 구미 건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 [주민복지과]지역주민과 함께 나누는 행복한 기업 나노테크(주)     © 이춘수기자

 

구미 1공단에 위치하고 있으며 올해로 설립 22주년을 맞은 나노테크(주)는 솔더링(납땜) 및 평판디스플레이 공정 관련 부품 및 소재, 기술개발 전문업체로 최근에는 “환경에 해를 주지 않고 사람이 행복하고 건강해 질 수 있는 것을 만들어야 한다”는 기본운영 방침을 가지고 헬스케어사업에 도전하여 양래일백 바이오패드를 선보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