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경과 함께한 패션화보 by 데이즈드 코리아

남도국 namdokook@hanmail.net | 기사입력 2018/10/23 [19:36]

[다경뉴스=남도국기자]파리에서 서울까지 이성경의 빛나는 순간을 기록한 <데이즈드 & 컨퓨즈드> 11월호 커버 및 화보 공개

 

▲ 이성경 워터마크     © 남도국기자

 

영국 라이선스 패션 & 컬쳐 매거진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가 2018년 11월호 통해 파리에서 서울까지 배우 이성경의 가장 빛나고 반짝이는 순간을 화보로 담았다.
 
드라마 <어바웃타임> 이어 새 영화 촬영을 끝낸 뒤 휴식을 취하고 있는 이성경을 파리, 그리고 서울에서 만났다. 이성경은 지난 9월 파리패션위크 때 진행된 생 로랑 컬렉션에 참석해 올 블랙 룩으로 시크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한류스타를 뛰어 넘어 세계적인 스타일 아이콘으로 발돋움했다. <데이즈드>는 그때의 아이코닉한 모습을 재현하고자 이성경을 서울에서 다시 만났다.

 

▲ 이성경 워터마크     © 남도국기자


파리의 자유분방함, 그리고 퇴폐적인 아름다움을 컨셉으로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 이성경은 어느 때보다 솔직하고 당당한 태도로 임했다. 이날 화보 촬영을 위해 이성경이 입은 의상은 생 로랑의 2019 S/S컬렉션으로 국내에서는 최초로, 한 시즌 먼저 공개된 옷들이다. 생 로랑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안토니 바카렐로는 ‘남녀가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옷장’이란 컨셉으로 성별의 구애 없이 모두가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컬렉션을 구현하고자 했다.
 

▲ 이성경 워터마크     © 남도국기자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연기에 대한 질문을 하자, “아직 많이 부족해요. 캐릭터를 연구하고, 전하려는 메시지가 뭔지, 작품에 어떻게 녹아 드는지 끊임없이 고민해요. 좋은 작품을 하려면 좋은 배우가 되어야 하고, 좋은 배우가 되고 싶은 것도 결국 좋은 작품을 하기 위한 거니까요”라고 답하며 이어 나가길, “그런데 연기하면서 이런 고민을 한다는 게 얼마나 감사한 일인지 몰라요. 고민하는 과정마저 즐거워요”라고 배우로서의 진지함 마저 전했다.
 
이번 화보 촬영을 통해 신비롭고 고혹적으로 변신한 이성경의 모습은 전국 온, 오프라인으로 판매되는 <데이즈드> 코리아 11월호와 웹사이트 (www.dazedkorea.com)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이성경 워터마크     © 남도국기자
성공한 사람이 되려고 하지 마십시오, 가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하십시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예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