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어린이합창단 제10회 정기연주회 개최

손윤수기자 bincho@naver.com | 기사입력 2018/10/26 [09:26]

[다경뉴스=백두산기자]성주군은 오는 10월 27일 오후 7시30분 지역 문화예술의 전당인 성주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제10회 성주군 어린이합창단(단장 박명석)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 성주군(어린이합창단 정기연주회)     © 손윤수기자


올해로 10회째로 맞은 정기연주회는 무엇보다 성주군 어린이합창단만의 분위기를 그대로 살린 독특한 7개의 스테이지로 마련하였다.


스테이지1은 오프닝, 스테이지2는 학부모 공연, 스테이지3은 고학년․ 저학년 각각의 공연, 스테이지4는 고령군 소년소녀합창단의 특별공연, 스테이지5는 세계민요 메들리, 스테이지6은 게스트 테너 공연, 마지막 스테이지7은 2018년 환경노래경연대회 출전해 동상을 받은 노래로 펼쳐진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성주군 어린이합창단이 이번 정기연주회를 통해 지역의 어린이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군민들에게는 즐거움과 행복을 선사하고 더 나아가 사랑, 화합, 평화의 메시지를 전하는 어린이문화사절단의 역할을 하고 아름답고 사랑받는 합창단이 되길 바라며 군민여러분들의 많은 관람을 바란다”. 라고 밝혔다.

가슴으로 읽고 눈으로 담는 낡고삭은 사진쟁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