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이었어. 겨울을 마주하는 NCT 127과 청하의 옷 입기. by '데이즈드' 코리아

남도국 namdokook@hanmail.net | 기사입력 2018/10/26 [18:06]

[다경뉴스=남도국기자]대세 보이 그룹 NCT 127과 청하가 영국 라이선스 패션&컬처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 2018년 11월호를 통해 패션 화보를 장식했다.
 

▲  겨울이었어. 겨울을 마주하는 NCT 127과 청하의 옷 입기. by '데이즈드' 코리아    © 남도국기자


데뷔 이후 꾸준히 큰 사랑을 받고 있는 NCT 127은 지난 12일 새 앨범 <NCT #127 Regular-Irregular - The 1st Album>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청하 또한 각종 예능과 티비 프로그램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화보에는 겨울철 잇 아이템이 된 롱 패딩과 다운 재킷을 각자만의 스타일로 연출해 패딩 아우터의 다양한 스타일 만나 볼 수 있으며 어느 패션 화보보다 많은 사진 이미지를 담았다.
 
NBA와 함께 진행한 이번 화보는 <데이즈드> 코리아 2018년 11월호와 웹사이트(http://dazedkorea.com)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겨울이었어. 겨울을 마주하는 NCT 127과 청하의 옷 입기. by '데이즈드' 코리아     © 남도국기자
성공한 사람이 되려고 하지 마십시오, 가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하십시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예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