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정초등학교, 2018학년도 남정꿈동이 행복축제

꿈ㆍ보람ㆍ감동이 넘치는 행복한 남정교육

백두산기자 du32@hanmail.net | 기사입력 2018/10/28 [13:01]

[다경뉴스=백두산기자]남정초등학교는 10월 24일 강당에서 2018학년도 남정꿈동이행복축제(학예회)를 실시하였다.

 

▲ [남정초]남정꿈동이 행복축제     © 백두산기자

 

이 날 행사에는 유ㆍ초등 학부모님과 지역주민이 참석한 가운데 내실 있게 운영한 교육과정의 결과물과 방과후 돌봄에서 익힌 활동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발표하였다.
 

공연은 1부와 2부로 나뉘어서 진행하였으며, 공연 전체적인 사회는 6학년 남학생(송○○)과 여학생(이○○)이 각각 맡아서 진행하였으며, 귀여운 1학년 남학생과 여학생의 첫인사를 시작으로 사물놀이, 난타, 치어댄스, 핸드벨 연주, 기타, 기악합주를 하였다.

 

2부에서는 무용(유치원), 오카리나, 단소, 댄스, 시낭송 순으로 이어졌는데, 특히 마지막 플래쉬몹(애국가)은 보는 이로 하여금 힘차고, 감동적이며, 단체 군무가 돋보이는 멋진 무대였다.

 

끝까지 공연을 관람한 학부모님은 저마다 만족스런 표정으로 흡족하게 미소 지으며 그동안의 노고에 학생과 선생님을 칭찬하였다. 학예회에 참가한 학생도 공연을 끝마치고 나서“이번 학예회를 통해 많은 것을 더 배우고 익혀 발표할 수 있어 좋았어요.”라고 밝고 환하게 웃으며 부모님의 손을 잡고 집으로 돌아갔다.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