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 일자리 유관기관 네트워크 구축

일자리유관기관 실무자 간담회, 경력단절여성 취업지원과 고용유지 증대 방안 모색

최계희기자 ghchoi666@naver.com | 기사입력 2018/10/31 [23:33]

[다경뉴스=최계희기자]경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센터장 류종택, 이하 새일센터)는 지난 25일 경력단절 여성들의 취업지원과 취업여성의 고용유지를 제고하기 위해 ‘일자리 유관기관 실무자 간담회’를 개최했다.
 

▲ 경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 일자리 유관기관 네트워크 구축     © 최계희기자


이날 간담회에는 경주시 복지정책과, 경주고용복지플러스센터, 경주시취업지원센터 등 일자리 유관기관 취업지원 실무담당자가 참석해 취업지원 연계 활성화와 업무연계 협력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특히, 새일센터에서 추진하고 있는 취업지원사업과 관련하여 구인․구직 발굴 및 연계 활성화 방안, 취업자 고용유지 증대를 위한 방안 마련, 기관 간 공동 취업행사 개최 방안을 모색했다.

 

류종택 센터장은 “이번 간담회를 계기호 일자리 지원 유관기관 간 유기적인 네트워크를 구축을 통해 효과적인 취업지원 파트너십을 이룰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새일센터는 경력단절 및 취약계층 여성을 대상으로 종합적인 취업지원서비스를 위해 직업교육 훈련과 인턴십 지원, 기업체 및 취업자 사후관리사업 등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으로 지역 여성일자리 창출 및 여성의 경제활동 참여율 제고에 힘쓰고 있다.

 

새일센터 이용 문의는 새일센터(054-744-1901, 고용복지플러스센터 8층(054-778-2561~2)로 전화하면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성공한 사람이 될 수 있는데 왜 평범한 이에 머무르려 하는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