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도서관,‘2018 청소년 인문학감상문쓰기대회’개최

남도국 namdokook@hanmail.net | 기사입력 2018/11/01 [00:25]

[다경뉴스=남도국기자]경상북도교육청 상주도서관(관장 권정숙)은 오는 11월 3일 ‘2018년 청소년 인문학감상문쓰기대회’를 개최한다.

 

▲ 상주도서관,‘2018 청소년 인문학감상문쓰기대회’개최     © 남도국기자

 

이번 대회는 상주지역 중·고등학생 17개교 125명이 참가할 예정이며, 대회는 중학생부·고등학생부 2개 부문으로 나누어 추천 인문학 도서 중 학생들이 선택한 도서를 읽고 각자 감상문을 작성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수상자는 11월 중순 도서관 홈페이지와 각 학교로 통보할 계획이며, 대상(경상북도교육감상) 및 최우수상 등 총 4개 부문에서 중학생부 15명, 고등학생부 10명 총 25명을 시상할 예정이다.

 

권정숙 관장은“청소년 시기에 독서의 중요성을 스스로 인지해 독서를 습관화하는 것이 필요하다. 이번 대회를 통해 학생들의 독서 흥미가 확대되는 효과를 거두고 도서관 이용을 생활화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하였다.

성공한 사람이 되려고 하지 마십시오, 가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하십시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