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품질향상 기여 직원 및 협력사에 포상도 함께 실시

최고 품질 생산을 위해 11월을 품질의 달로 지정

김은하기자 dinggo0515@naver.com | 기사입력 2018/11/01 [17:28]

- 11월을 '품질의 달'로 지정, 품질과 안전을 위한 표준준수 강화 활동 펼쳐 

 

▲ 사진설명=포스코, 품질향상 기여 직원 및 협력사에 포상도 함께 실시     © 김은하 기자


[다경뉴스=김은하 기자]포스코 포항제철소가 11월 한 달을 ‘품질의 달’로 지정하고 세계 최고 품질의 철강제품을 생산하기 위한 활동에 들어갔다.

 

포항제철소는 지난 2013년부터 매년 11월을 ‘품질의 달’로 지정해 한 해동안 추진했던 실적을 되짚어 보완하고 품질 향상 사례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져왔다.

 

올해는 6회째를 맞아 현장 설비점검과 개선활동을 통해 품질 중심의 업무 문화를 정착시키고 고품질 월드프리미엄 제품 생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를 위해 전 직원이 참여하는 표준준수 표어 및 Idea 공모를 실시하고 오는 16일에는 공모전 우수자와 각 부서의 다양한 품질성과를 공유해 품질향상에 크게 기여한 직원 및 협력사에 대한 포상을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공장별로 표준준수 강화 활동을 추진해 작업표준과 작업관리기준이 잘 맞는지 점검할 계획이다.

 

오형수 포항제철소장은 1일 제철소 전 직원들에게 '안전과 품질을 동시에 확보하기 위해선 완벽한 표준을 만들고 누구도 예외 없이 사소한 것이라도 정확하게 지켜야 한다"며 "제철소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저원가, 고품질의 제품을 만드는데 지속적으로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포항제철소는 품질의 달을 통해 품질과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With POSCO'를 지속적으로 실현할 계획이다.

 

▲ 사진설명=포스코, 품질향상 기여 직원 및 협력사에 포상도 함께 실시     © 김은하 기자
거짓이 잠깐 통할 수는 있지만 영원히 통할 수는 없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