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육진수, MBC 월화드라마 ‘아이템’ 간지나는 대본 인증샷!

MBC 월화드라마 ‘아이템’ 배우 육진수의 포스!

백두산기자 du32@hanmail.net | 기사입력 2018/11/03 [19:01]

- 연기자로 거듭나다! 배우 육진수 ‘아이템’ 참여 대본 인증샷 !

 

▲ [사진출처=가족이엔티]     © 백두산기자

 

[다경뉴스=백두산기자]㈜가족이엔티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배우 육진수의 MBC ‘아이템’(극본 정이도, 연출 김성욱)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육진수는 ‘아이템’ 대본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배우포스 뿜뿜 인증샷과 함께 “배우 육진수가 가족이엔티의 식구가 된 후 첫 작품이다. 짧지만 육진수만의 압도적인 존재감을 보여줄 예정이니 시청자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는 코멘트도 함께 게재했다.

 

MBC 월화 미니시리즈로 선보일 '아이템'은 엇갈린 운명의 두 남녀가 특별한 초능력을 가진 물건들을 둘러싼 음모와 비밀을 파헤치는 판타지블록버스터로 카카오페이지에서 인기리에 연재 중인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MBC 자체 제작 드라마이다.

 

육진수는 이종격투기 선수 출신으로 KBS ‘오 마이 비너스‘, tvN ‘연극이 끝나고 난 뒤‘, 영화 ‘챔피언’, ‘그 것만이 내 세상‘,‘빅매치‘, ‘로마의 휴일‘, ‘新전래동화‘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였으며, 11월 초 개봉을 앞둔 영화 ‘여곡성’에서도 강렬한 캐릭터로 출연하는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MBC ‘아이템’은 내년 상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으며, ‘나쁜 형사’ 후속으로 내년 1월 말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육진수는 지난 8월 ㈜가족이엔티와 전속계약을 체결해 다양한 작품을 통해 함께 배우의 행보를 걸어갈 것을 약속했다.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예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