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의회, 제226회 임시회 개회

주요사업장 현지확인 및 조례안 등 심사

백두산기자 du32@hanmail.net | 기사입력 2018/11/06 [18:40]

[다경뉴스=백두산 기자]의성군의회는 11월 5일 제226회 의성군의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개회하고 9일간의 일정으로 조례안 심사 및 주요사업장 현지확인을 할 계획이다.

 

▲ 사진설명=의성군의회, 제226회 임시회 개회     © 백두산 기자

 

주요사업장 현지확인은 집행부에서 시행한 각종 사업 중, 추진 중인 사업 및 완료, 이월된 사업장의 추진실태를 점검하여 부실 사업을 사전에 방지하고, 주민들의 민원을 예방하기 위해 각 상임위별로 총무위원회 20개소, 산업건설위원회 18개소를 대상으로 11월 9일까지 4일간 실시한다.

 

주요 안건은 의성군 지방보조금 관리 조례 일부개정 조례안, 의성군주민소득지원및생활안정기금운영관리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의성군 영유아 보육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의성군 반려동물문화센터 관리·운영에 관한 조례안, 의성군 착한가격업소 지원 및 관리에 관한 조례안, 의성군 농촌인력중개센터 설치 및 운영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21건의 조례안과  의성군 도시재생 선도지역 지정을 위한 의견제시의 건 등 기타의안에 대해 심의․의결할 계획이다.

 

김영수 의장은 임시회 개회사를 통해 동료의원들에게 “주요사업장 현지 확인 시 사업 전반에 대한 문제점이나 주민 불편사항은 없었는지 세심하게 점검하여 민원발생 소지가 있거나 미흡한 부분이 발견되면 예산이 낭비되는 사례가 없도록 현장에서 바로 시정하도록 조치하고 건설적인 대안도 함께 제시하는 등 발전적인 의회상 정립에 힘써달라”고 말했다.

 

▲ 사진설명=의성군의회, 제226회 임시회 개회     © 백두산 기자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