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력원자력, 공공구매 우수기관 대통령 표창 수상

중소기업제품 등 공공구매 활성화 유공 인정받아

백두산기자 du32@hanmail.net | 기사입력 2018/11/07 [18:54]

[다경뉴스=백두산기자]한국수력원자력(사장 정재훈, 이하 한수원)이 7일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중소기업중앙회가 주관한 ‘2018 공공구매 촉진대회’에서 공공구매 우수기관으로 선정,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중소기업제품 의무구매율 5년 연속 초과달성, 계약정보 사전공개제도 확대 시행 등 지속적인 제도개선 노력을 인정받아 선정됐다.

 

▲ 한수원 공공구매촉진 우수기관 대통령 표창 수상기념     © 백두산기자


시상식에서 한수원은 사례발표를 통해 공공구매 성과와 중소기업 판로지원에 대한 노하우를 공유했으며, 시상식 이후 ‘기술개발제품 시범구매 상담회’와 ‘공공구매 담당자 교육’에도 참가했다.


한수원은 ‘동반성장 협의회’를 통해 협력중소기업과 소통하고 있으며, 사회적 경제 활성화를 위한 ‘행복에너지 판매장 1호점’을 개장하는 등 다양한 중소기업 지원활동을 하고 있다.


김형섭 한수원 경영관리부사장은 ”앞으로도 공공구매 활성화와 중소기업 판로확대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중소기업과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협력해 함께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