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교육지원청, 2018 우리珍 교육 문화 축제 성황리 개최

백두산기자 du32@hanmail.net | 기사입력 2018/11/22 [23:24]

[다경뉴스=백두산기자]울진교육지원청(교육장 김경일)은 11월 22일 울진문화센터, 울진군민체육관에서 관내 초․중․고등학교 학생 및 교원, 학부모, 지역민 15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모두가 함께하는 2018 우리珍(진) 교육 문화 축제를 개최했다. 

 

▲ 우리진 교육문화 축제     © 백두산기자

 

이번 행사는 2018년 한 해 동안 울진교육이 이루어낸 여러 분야의 실적들과 교육활동 결과물을 한자리에 모아두고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으로 마련을 하였으며, 학교간의 과도한 경쟁보다는 문화 예술 교육 활성화를 통한 학생들의 올바른 심성을 함양하는데 의의를 두고 진행되었다.

 

공연 마당에서는 과학 마술, 예술동아리 공연, 놀이유치원, 이야기할머니들의 연극, 등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졌으며, 야외에서는 버스킹이 진행되어 학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전시장에서는 제3회 교육장배 문예․미술 공모전 우수 수상작품과 울진문화예술체험장에서 활동한 창작 결과물이 함께 전시되었으며, 군민체육관에서는 체험부스를 운영하여 학생들이 함께 참여하는 공간으로 기획되었다.


김경일 교육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서 학생들이 그동안 간직했던 꿈과 끼를 마음껏 펼치며 행복한 나를 발견 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하면서 본 행사가 원만하게 추진되는데 도움을 주신 한울원자력본부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 우리진 교육문화 축제     © 백두산기자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울진교육지원청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