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농민사관학교, 친환경자재생산교육과정 수료식

경북대 친환경농업연구센터에서 30명 수료

백두산기자 du32@hanmail.net | 기사입력 2018/11/27 [22:19]

[다경뉴스=백두산기자]경북농민사관학교는 경북대 친환경농업연구센터204호에서 27일 2018년 경북농민사관학교 친환경자재생산과정 18주차 수료식이 열렸다.

 

▲  경북농민사관학교, 친환경자재생산교육과정 수료식   © 백두산기자


수료증을 받은 교육생 30명은 친환경자재생산 분야 전문인력으로서 지역 농업 경쟁력 강화와 산업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날 5기 수료식엔 조남월 경북농민사관학교장, 친환경자재생산과정 최성용 책임교수, 농민사관학교 교육담당자, 수료생 등이 참석했다. 또한 상장 및 수료증 수여 경북농민사관학교장 표창 등 수여했다.

 

조남월 학교장은 “수료생여러분 고생하셨습니다. 30명 전원이 수료하게 돼 기쁘다”며 “친환경자재생산과정수료에 그치지 말고 더 새로운 마음가짐과 기회와 정보와 여러분 함께 네트워크로 혼자서는 안 된다 함께 협력해 새로운 아이디어는 교수님과 상의 해보고 추진하라 이제시작입니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지금 농민사관학교가 11년 됐다”며 “앞으로 10년이 중요한데, 내년은 어떤 교육과정을 신설할 것인가를 고심 중이고, 신지식과 전문기술을 겸비한 농업인을 양성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 수료생여러분 대박나세요” 라고 말했다,

 

▲ 경북농민사관학교, 친환경자재생산교육과정 수료식     ©백두산기자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