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군, 아름다운 나눔! 사랑의 김장 담가주기

김형기기자 kk97850@naver.con | 기사입력 2018/11/30 [17:17]

[다경뉴스=김형기 기자] 군위군새마을부녀회는 30일 군위군새마을회관 에서 새마을부녀회원과 새마을지도자등 60여명이 참여하여“아름다운 나눔 2018 사랑의 김장 담가주기”행사를 가졌다.

 

▲ 사진설명=군위군, 아름다운 나눔! 사랑의 김장 담가주기     © 김형기 기자

 

이날 행사에는 김영만 군수, 심칠 의장을 비롯한 관내 기관단체장들이 참석하여 격려하고 김장을 담그는데 함께 팔을 걷어 동참했다.

 

읍·면 새마을지도자와 부녀회원들은 휴경지에 직접 배추를 심어, 깨끗하고 농약 걱정 없는 배추 2,000포기를 준비하여 안심하고 먹을수 있는 재료를 준비했다.

 

이날 담근 김장은 관내 경로당과 도움이 필요한 이웃등 400여 곳에 전달할 계획이다.

 

한편, 김영만 군수는“추운날씨에도 아침 일찍부터 김장 담가주기 행사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오늘 담근 이 김치가 따뜻한 겨울을 보낼수 있는 사랑의 선물이 되길 기대하며 군민 모두가 서로 배려하며 이웃간의 정을 나누며 겨울을 나길 희망한다.”고 소감을 말했다.

 

▲ 사진설명=군위군, 아름다운 나눔! 사랑의 김장 담가주기     © 김형기 기자
언제 어디서나 최대의 적은 자기 자신입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