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의 서비스 혁신, 관광사업 종사자 친절 특별 교육 실시

11월 29일 관광사업 종사 50여명 대상... 전문적인 서비스 교육 진행

백두산기자 du32@hanmail.net | 기사입력 2018/12/01 [00:11]

[다경뉴스=백두산기자]울진군은 29일 울진군청 대회의실에서 관광사업 종사자 50여명을 대상으로“존중 받는 울진군의 서비스 혁신”이라는 주제로 ‘관광사업 종사자 친절 특별 교육’을 실시했다. 

 

▲ 관광사업 종사 50여명 대상 전문적인 서비스 교육 진행     © 백두산기자


이번 교육에서는 보다 전문적인 서비스 교육을 위해 친절서비스 전문 교육 기관 강사를 초빙하여‘친절서비스 마인드 제고 및 개인역량강화’를 목적으로 서비스 혁신을 위한 마인드 강화, 울진군의 친절 캐릭터 스토리 메시지 만들기, 얼굴경영의 중요성 인식과 경영방법 습득 등의 교육 내용으로 진행했다.

 
교육을 위해 초빙된 강사는‘얼굴 경영을 통한 울진군 친절 혁신’을 강조하며 재치 있는 강의를 통해 관광사업 종사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박금용 관광문화과장은“평일 바쁜 일정에도 시간을 내서 친절교육에 참여해준 관광사업 종사자들에게 감사드리고, 울진군에 대한 자긍심을 바탕으로 관광객들에게 친절하고 정성을 다해 감동을 선사하도록 최선을 다해주기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