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민과 함께하는 ‘송년 콘서트’

남도국 namdokook@hanmail.net | 기사입력 2018/12/03 [18:13]

[다경뉴스=남도국 기자] 올 한해를 마무리하고 희망찬 2019년을 맞이하는 ‘2018 문경시민과 함께하는 송년콘서트’가 12월 14일 문경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알차고 내실 있게 열린다.

 

▲ 사진설명=문경시민과 함께하는 ‘송년 콘서트’     © 남도국 기자

 

이번 공연은 시민과 함께 화합하고 어울릴 수 있는 공연으로 지역출신 개그맨 김종국이 구수한 입담으로 사회를 맡게 되고, 인기를 더해가는 탤런트 전원주가 특별 출연한다.

 

또한 문경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가수 선경과 함께 가수 권미, 임효라, 문경에 애정을 갖고 있는 가수 호령, 민수아 등이 출연하고 새재아리랑 전승자인 송옥자,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가수 정한성, 안용임, 윤지영, 정송위가 출연하는 화려하고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입장권은 2,000원(전체 관람가)이며, 11월 30일 오전 8시 30분부터 현장예매(대공연장 사무실)와 인터넷예매(http://mgculture.gbmg.go.kr)를 동시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054-550-8949)로 문의하거나 문경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http://mgculture.gbm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성공한 사람이 되려고 하지 마십시오, 가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하십시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