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청 배드민턴단, 지구촌 최강 등극

2018 광주코리아마스터즈 국제선수권 5종목 중 금메달 2개 획득

나경희기자 na7381 @hanmail.net | 기사입력 2018/12/04 [06:51]

[김천시=다경뉴스]지난 11월 27부터 12월 2일까지 광주여자대학교체육관에서 개최된 ‘2018광주코리아마스터즈배드민턴선수권대회’에서 김천시청 배드민턴단은 5개 종목 중 2개의 금메달을 획득했다.

 

▲ 김천시청 배드민턴단, 지구촌 최강 등극-스포츠산업과     © 나경희기자

 

‘2018 광주코리아마스터즈 국제배드민턴선수권’대회는 BWF 월드투어 300 등급의 국제대회로써 총상금 25만 달러를 놓고 전 세계의 톱 플레이어들이 참가한 권위 있는 대회이다.

 

▲ 김천시청 배드민턴단, 지구촌 최강 등극-스포츠산업과     © 나경희기자

 

여자복식 결승전에서는 김천시청 장예나-정경은 조가 이소희(인천국제공항)-신승찬(삼성전기) 조를 2대0으로 꺾고 우승하였고, 혼합복식 결승전에서는 김천시청 고성현-엄혜원 조가 최솔규(요넥스)-신승찬(삼성전기) 조를 2대1로 꺾고 금메달을 획득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전 세계의 톱스타들이 참가한 권위 있는 국제대회에서 국가대표로 출전한 우리 시청 선수들이 2개의 금메달을 획득한 것은 대단한 일이다. 라고 격려하였으며, 앞으로도 김천의 위상을 드높여 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국제대회에서 대한민국 배드민턴국가대표팀은 5개 종목에서 김천시청 배드민턴단 2개의 금메달을 포함하여 총 4개의 금메달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뤘다. 

우리가 존중해야 하는 것은 단순한 삶이 아니라 올바른 삶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