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 2019년 스포츠강좌이용권 대상자 모집

남도국 namdokook@hanmail.net | 기사입력 2018/12/15 [00:04]

[다경뉴스=남도국기자]문경시는 취약계층 유·청소년의 건전한 여가활동을 통한 삶의 질 향상으로 사회통합 및 국민행복증진을 위하여 저소득층 유·청소년들을 대상으로 12월 17일부터 28일까지 ‘2019년 스포츠강좌이용권’ 대상자를 모집한다.

 

▲ 새마을체육과-2019 스포츠강좌이용권 홍보 포스터     © 남도국기자


문경시에 거주하는「국민기초생활보장법」에 따른 생계·의료·주거·교육 급여 수급가구 및 차상위계층(차상위 장애․자활근로․본인부담경감․확인서발급대상), 법정 한부모 가정 내 유·청소년(2001년 ~ 2014년 출생자)이 대상이며 모집인원은 120여명으로 스포츠강좌이용권 홈페이지(http://svoucher.kspo.or.kr)에서 신청할 수 있고 부득이한 경우 관할 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하여 서면신청을 할 수 있다.

 
대상자 선정은 문경시에서 우선순위에 따라 심사과정을 거쳐 이루어지며 선정결과는 신청 시 작성한 휴대전화에 문자로 통보한다.

 
지원내용으로는 매월 8만원(1인당 1강좌)범위 내 스포츠강좌 수강료를 지원하며 지원기간은 평균 7개월이다.

 
이용할 수 있는 강좌종목으로는 태권도, 검도, 합기도, 우슈, 수영 등이 있다. 자세한 사항은 문경시청 새마을체육과(☎054-550-6095)로 문의하면 된다.

성공한 사람이 되려고 하지 마십시오, 가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하십시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