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원 월성원전본부, 동경주지역 노인회관, 유도회관 위문 방문

5개소 회관에 위문방문 및 생필품 전달

백두산기자 du32@hanmail.net | 기사입력 2018/12/28 [20:16]

[다경뉴스=백두산기자]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는 26일 동경주지역(양남면, 양북면, 감포읍)의 원로 로써 지역을 오랫동안 지켜 오신 노인회, 유도회를 방문하여 인사를 전하고 소정의 위문품을 전달했다.

 

▲  한수원 월성원전본부, 동경주지역 노인회관, 유도회관 위문 방문   © 백두산기자


월성본부는 지난해부터 연말을 맞아 주변지역 노인회를 지원했으며, 올해는 지역에 유교문화를 수호하고 있는 또 다른 원로모임인 유도회도 함께 방문했다.

 

부성준 대외협력처장과 직원들은 양북면 노인회관를 시작으로 양북면 유도회관, 감포읍 노인회관, 양남면 노인회관, 양남면 유도회관 순으로 방문하였고, 방문한 모든 회관 마다 약 100만원 상당의 생필품(쌀, 라면, 커피 등)을 전달했다.

 

▲ 한수원 월성원전본부, 동경주지역 노인회관, 유도회관 위문 방문     © 백두산기자


김영천 감포읍 노인회장은 “매년 월성본부에서 생필품을 전달하고 어른들의 안부를 물어주어 감사하다”고마움을 전했다.

 
부성준 대외협력처장은 “지역을 터전으로 삼아 오랫동안 믿음으로 원전을 지켜보며 살아오신 어르신들께 감사드리며 갈수록 추워지는 날씨에 어르신들께서 건강하게 겨울을 나시길 바란다.” 말했다.

 

▲ 한수원 월성원전본부, 동경주지역 노인회관, 유도회관 위문 방문     © 백두산기자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