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도국 장로]2019년 새해 첫 주일 기도문

남도국 namdokook@hanmail.net | 기사입력 2019/01/06 [18:26]

2019년 새해 첫 주일 기도문

 

하나님 2019년 새해를 허락하신 은혜를 감사드립니다.

하나님, 2019년 새해에 우리를 하나님 눈높이에 맞추어 하나님께 영광 드리게 하시옵소서! 

 

2019년 우리는 더 섬기겠습니다. 더 베풀겠습니다. 더욱 이해하려 노력 하고, 더 많이 사랑하겠습니다! 

 

낮아지면 섬김을 배우게 되며, 섬기고 베푸는 것이 하나님의 가르침입니다. 새해엔 모든 사람을 섬기고 베풀겠습니다. 이웃을, 가족을, 친지를 섬기며 베풀며 이해하며 공감하는 사랑으로 더 가까이 다가가겠습니다.

 

우리들의 선하고 착한 행실이 하나님 마음을 움직이는 동기가 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께서 우리들의 착한 행실을 보고 일하시고 역사하셔서 2019년 한해에 우리 대한민국이 아름다운 결실로 자리매김 하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지금은 미흡한 점 많습니다! 그러지만 우리는 선한 지도자 대통령을 앞세우고, 행정 입법 사법부의 아름다운 모든 공직자들을 통하여 한 반도에 복음의 열매 맺는 마중물이 되기를 소원합니다. 

 

이 귀한 사역을 감당할 수 있는 축복과 은혜로 위장 평화와 핵과 미사일로 위협하는 마귀와 사탄의 유혹을 물리치고 백두로부터 한라에 이르기 까지 샤론의 꽃을 피우는 세상의 향기가 되기를 원합니다. 

 

바람에 흔들리며 피어나는 아름다운 꽃처럼, 우리 한반도에도 아픔과 오래 참음과 고통을 넘어 예수님의 복음의 기수가 되기를 원합니다. 

 

우리들의 선한 행실을 보고 듣고 동감하며 세상의 모든 사람들이 하나님의 교회로 구름떼처럼 몰려와 교회의 모든 자리가 메어지는 축복의 귀한 2019년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우리들의 가정과 자손들, 사업장, 직장, 진학문제나 취업 문제, 질병, 혹은 개개인의 모든 기도도 모두 모두 주안에서 깨끗하게 해결되고 감사하는 삶을 이어갈 수 있도록 큰 은혜를 나리어 주시기를 간절히 기도드리오며,

 

금년 2019년에 하나님께서 우리 조국 대한민국을 전쟁 없는 평화의 터전으로 자유 민주주의가 꽃피우고 우리나라 금수강산 전역에 예수님의 향기가 넘치며 찬송소리가 널리 퍼져가게 지켜 주시옵소서! 

 

우리를 사랑하고 인도하시고 죄에서 구원하여 제자 삼으신 우리들의 구세주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 남도국

 

2019년 01월 06일 

울진한빛교회 남 도 국 은퇴 장로          

성공한 사람이 되려고 하지 마십시오, 가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하십시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