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포럼경북로스쿨최고지도자과정 포항5기 학생들 지역사회탐방 나섰다

남도국 namdokook@hanmail.net | 기사입력 2019/01/06 [23:54]

[다경뉴스=남도국기자]국가법정책포럼은 법포럼경북로스쿨 최고지도자과정 포항5기 학생들을 대상으로 지난 4~5일 지역사회탐방행사를 실시했다.

 

▲ 지역사회탐방 법포럼경북로스쿨5기     © 남도국기자

 

전정주 교수와 학생들은 경북 포항의 구룡포 지역의 과거와 현재를 탐사하면서 찾고 싶은 고장, 걷고 싶은 고장, 머물고 싶은 고장, 살고 싶은 고장으로서의 구룡포의 미래가치를 공유해 보는 기회를 가졌다.

 

구룡포 지역 탐방은 지역민의 성장은 지역사회의 성장과 맞물려 있다는 인식하에 작년 7월 울진지역 생태탐방에 이어 두 번째 행사로 진행된 것이다.

 

이번 행사는 해외로의 졸업여행에 갈음하여 “지역사회탐방은 내 고장 발전을 위한 첫 단추”라는 기치 아래 법치를 구현하고 지역사회발전을 선도한다는 법포럼경북로스쿨의 지향점에도 부합해 학생들의 요청에 의해 성사됐다.

 

한샘포항전시장 대표인 박영아 사무국장, 베스트푸드 대표인 김현주 부회장, 김정미 여성회장, 한경희 회장, 2기 서종수 회장, 이재도 경북도의회 의원인 4기회장, 포항시 의원인 허남도 부회장, 황옥례 부회장, 부회장인 김잠분 포항시환경보존감시단장, 최해순 교사, 전기호 제니스건설 대표, 네오시스템 대표인 최영철 4기 사무국장, 이춘옥 홍보국장, 포항녹색희망자전거사업단 단장인 서일주 3기 회장 등이 함께 참여했다.

 

법포럼경북로스쿨은 ”한국의 법치구현과 지역사회발전을 선도할 역량 있는 핵심 리더들을 양성하기 위해 오는 3월에 입학하는 제6기 최고지도자 과정에서도 지역사회탐방 프로그램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성공한 사람이 되려고 하지 마십시오, 가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하십시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