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원 한울원전본부, 지역인사와 새해맞이 상견례 가져

한울본부 본부장, 북면 신년교례회 참석하여 지역발전 및 상생 방안 등 논의해

백두산기자 du32@hanmail.net | 기사입력 2019/01/14 [10:56]

[다경뉴스=백두산기자]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원자력본부(본부장 이종호, 이하 한울본부)는 1월 12일 원전 최인접지역인 북면에서 개최된 신년교례회에 참석해 지역 기관·단체장과 기해년 새해맞이 상견례를 가졌다.

 

▲ 신년교례회에 참석한 이종호 한울본부장과 지역 인사들     © 백두산기자

 

북면청년회에서 주관한 이날 신년교례회에는 전찬걸 울진군수, 장유덕 울진군의회 부의장을 비롯한 울진 지역 기관·단체장 등 150여 명이 참석하여 지역발전과 상생 및 소통 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또한 청년회장 이·취임사, 각 기관·단체장 격려사 및 축사에 이어 축하 케이크 절단식 순서로 진행된 행사를 통해 지난 1년간 시행된 활동을 공유하고, 신년에는 지역발전이라는 최우선 목표 아래 더 적극적으로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이종호 본부장은“올해에도 원전 안전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지역과 동반성장하는 한울본부가 되기 위해 직접 발로 뛰며 여러 지역 주민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