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클링 시스템에어컨자동로봇세척기

백두산기자 du32@hanmail.net | 기사입력 2019/01/31 [00:09]

[다경뉴스=백두산기자] 신기술 첨단기업 (주)나래플러스 에어클링 시스템에어컨로봇자동세척기 출시 및 전국 네트워크망 에어컨청소서비스 개시 2015년 6월 5일 평택 모병원 천정에 부착된 시스템에어컨 냉난방기기에서 발생한 치명적인 병원균 메르스 확산사태로 온 나라 전 국민이 심하게 고통을 받은 적이 있다.

 

▲  에어클링 시스템에어컨자동로봇세척기   © 백두산기자

 

최근 각종 미세먼지 실내 공기질 악화로 인하여 공공기관 및 다중업소의 경우 실내 환경 공기질 점검과 관리가 법적으로 엄격히 규제되고 있고 관련예산도 준비되어 있는 현황이다.

 

따라서 천정형에어컨 시스템에어컨냉난방기기의 정기적인 세척(6개월 ~ 1년에 1회)은 향후 필수적이고 의무적인 사항으로 예견되어 관련 시장과 에어컨 청소 첨단 장비에 대한 수요도 급증할 것으로 보인다.

 

▲ 에어클링 시스템에어컨자동로봇세척기     © 백두산기자

 

시스템에어컨 청소는 단순히 필터 청소 혹은 필터 교체외 시스템에어컨을 완전 분해하여 케이스부분 드레인판을 포함하여 송풍팬 열교환기 냉각핀 까지 세밀하게 세척 할 필요가 있다.

 

단순히 사람의 손으로 하는 기존 수작업 방식은 위험하기도 하고 과다한 세척시간 소요, 세척청결도 미흡 및 보는 이로 하여금 불안감을 조성 할 수 있다.

 

▲ 에어클링 시스템에어컨자동로봇세척기     © 백두산기자

 

(주)나래플러스 (대표 김주근) 는 이러한 기존 수작업 방식의 시스템에어컨 세척의 단점을 완벽하게 보완하여 단 몇 분 만에 버턴 하나로 자동으로 세척 건조 작업을 동시에 가능하게 하고 미세한 핵심부품인 냉각핀 부위를 구석구석 일정하게 세척하여 에어컨수명을 획기적으로 연장시키는 에어클링 시스템에어컨 로봇자동세척기를 개발 제조하여 국내외 시장에 활발하게 보급하고 있다.

 

(주)나래플러스의 에어클링로봇자동세척기는 공공기관 대기업 금융기관 관공서 학교 유치원 병원 상업용빌딩 프렌차이즈음식점 및 카페, 커피숍, 스크린골프장, 미용실 일반가정 에어컨 청소에서 폭발적인 관심과 인기를 끌고 있다. 자동세척장비의 무게도 전문작업기술자 한사람 만으로도 충분히 운반 할 수 있게 소형 사이즈에 45kg 초경량, 원터치조작방식의 누구나가 쉽게 조작가능하게 설계, 제작되었다. 관련 정보, 자료 및 동영상은(주)나래플러스가 운영하는 시스템에어컨 전국 협업대리점 모집 및 전국네트워크로 에어컨청소 작업을 위하여 특별히 제작한 에어클링 홈페이지 www.aircling.com 를 방문하면 자세히 알 수 있다.

 

▲ 에어클링 시스템에어컨자동로봇세척기     © 백두산기자

 

(주)나래플러스는 에어컨 완전분해청소, 100% 세균, 진드기, 곰팡이 냄새제거, 고객들의 소중한 자산인 에어컨 고장방지, 수명연장 전기세 최대 37프로 절감, 안전하고 기존 수작업 세척보다 약 7배이상 효과적인자동로봇세척방식으로 에에컨 청소서비스를 하고 있고 미국 NASA 우주항공국, 미국농림부에서도 인증한 친환경, 무냄새 고급세척액을 독점적으로 사용하고 있다.

 

30년 이상 에어컨 설치, 세척 전문경력자분들이 전국적으로 세척 서비스를 하고 있에 고객 에어컨이 위치하고 있는 곳에서 가장가까운 에어컨전문관리세척 기술자가 24시간 출동대기하며 세척 중 세척기술자의 과실로 인한 고장 및 수리는 (주)나래플러스가 100% 책임보장한다.

 

▲ 에어클링 시스템에어컨자동로봇세척기     © 백두산기자

 

첨단신기술전문기업인 (주)나래플러스는 에어컨사업을 전개하면서 일자리창출, 국민건강증진, 깨끗한 실내환경을 주내용으로 사회공헌캠페인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김 주근 대표 는 국내 및 전세계에 실내공기질로 인하여 고통 받고 건강을 유지하지 못하는 사람이 단 한 사람도 없도록 하겠다는 희망찬 포부를 당당하게 밝히고 이를 실천에 옮기고 있다.

 

www.aircling.com 전국창업대리점문의 및 에어컨청소세척문의  전국대표전화 1670-0988 공기팔팔, 휴대전화 문자상담은 010-9482-0988 로도 가능하다.

 

▲ 에어클링 시스템에어컨자동로봇세척기     © 백두산기자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나래플러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