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시설관리공단, 창립 2주년 기념식.. 무료급식소 봉사활동

고객서비스 헌장 선서로 임직원 결의 다져

백두산기자 du32@hanmail.net | 기사입력 2019/02/03 [05:47]

- 창립기념일에는 무료급식 봉사활동

 

▲ 경주시시설관리공단이 창립2주년을 맞아 무료급식소 봉사활동으로 이웃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 백두산기자
▲ 경주시시설관리공단이 창립2주년을 맞아 기념식을 갖고 품격 있는 공공서비스 제공을 위해 화이팅 하고 있다.  © 백두산기자


[다경뉴스=백두산기자] 경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정강수)은 1일 공단회의실에서 고객서비스 헌장 선서를 통해 체계적인 공공시설 관리와 서비스 향상을 다짐하고, 우수 직원 표창, 이사장 기념사 등으로 공단 창립 2주년 기념식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 날 기념식에서 모든 임직원은 최고 수준의 시설 및 관광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 신뢰성 제고를 최고의 사명으로 하겠다는 고객서비스 헌장 선서와, 5명의 현장 근무자에 대한 우수직원 표창이 있었다.

 

정강수 이사장은 기념사에서 “이제 2돌을 맞은 우리 공단의 주인은 직원들이고, 그 위에 시민들이 있다.”며 “시민들을 위한 무한 봉사 정신을 기조로 편안하고 안전한 사업장을 구현하여 시민들의 기대에 보답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 “공단의 핵심 가치인 친절ㆍ청렴ㆍ성과창출을 통해 품격 있는 공공서비스 제공으로 시민 편익을 높이는 일류공기업을 달성하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단 창립기념일인 2월 2일(토)에는 체육사업팀장 외 13명의 공단직원들이 동천동 소재 ‘이웃집’에서 지역 어르신을 위한 무료급식 봉사활동으로 이웃 사랑 나눔을 실천했다.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