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영주, ‘열혈사제’ 돈다발 앞에서 구청장 비열미소 장착!

‘열혈사제’ 구청장 정영주, 엄청난 돈 앞에서 인증샷! 촬영현장 사진 공개~

백두산기자 du32@hanmail.net | 기사입력 2019/03/09 [11:59]

[다경뉴스=백두산기자]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 (극본 박재범/연출 이명우/제작 삼화네트웍스)에서 구청장 정동자역으로 변신한 정영주가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 사진제공=카라멜이엔티, 배우 정영주.     © 백두산기자

 

8일 방송된 13, 14회 방송분에서 비밀금고에서 엄청난 양의 현금을 보며 뿌듯한 표정을 짓는 강부장(김형묵), 정동자(정영주), 남서장(정인기), 박의원(한기중)의 모습이 그려졌다. 동자는 “이달도 수고했어, 황사장. 오늘도 우리의 미래가 차곡차곡 쌓여가네요.”라며 행복한 모습이 보여졌다.

 

이에 소속사 카라멜이엔티는 촬영당시 찍은 현장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영주는 비밀금고에서 엄청난 양의 현금과 함께 미소를 짓고 있다. 돈다발을 세어보며 행복해 보이는 모습이다.

 

정동자역의 정영주는 구담구에서 악의 카르텔을 구축하는 ‘비리의 온상’을 몸소 보여주고 있으며, ‘열혈사제’를 통해 그 동안과는 다른 웃음기 뺀 개성 강한 악역 연기를 펼치고 있다.

 

한편, 정영주가 출연하는 ‘열혈사제’는 매주 금,토 밤 10시에 SBS를 통해 방송된다.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예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