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영주, 이번엔 선녀로 변신! tvN ‘계룡선녀전’ 지원사격!

tvN ‘계룡선녀전’ 배우 정영주 출연 예고! 왕초선녀로 변신 ‘기대만발’

남도국 namdokook@hanmail.net | 기사입력 2018/10/25 [18:50]

[다경뉴스=남도국기자]배우 정영주가 tvN 새 월화극 ‘계룡선녀전’에 출연한다.

 

▲ 사진 제공=카라멜이엔티, 배우 정영주.     © 남도국기자

 

소속사 카라멜이엔티는 25일 “’백일의 낭군님’ 후속으로 방송될 ‘계룡선녀전’에 배우 정영주가 합류해 지원사격한다”고 밝혔다.

 

‘계룡선녀전’은 화제의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드라마화 한 작품이다. 699년동안 계룡산에서 나무꾼의 환생을 기다리며 바리스타가 된 선녀 선옥남(문채원, 고두심)이 정이현(윤현민)과 김금(서지훈), 두 남자를 우연히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배우 정영주는 극중 왕초선녀 역을 맡았다. 선계를 담당할 왕초선녀는 699년 선녀폭포에서 날개 옷을 잃어버리기 위해 싱크로나이즈 스위밍하듯 현란한 몸짓을 선보이며 모든 노력을 한시도 게을리하지 않는 인물이다. 선녀폭포에서 펼쳐질 그녀의 활약이 어떨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정영주는 드라마 및 예능에서 종횡무진 활동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고 있으며 대중에게 배우로써 자리매김하고 있다. 최근 mbc 복면가왕에 출연에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계룡선녀전’은 ‘품위 있는 그녀’의 김윤철 감독과 제작진이 또 한번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유경선 작가가 집필을 맡았고, 문채원, 윤현민, 고두심, 서지훈 등이 출연한다. 오는 11월 5일 밤 9시 30분 첫 방송 예정이다.

성공한 사람이 되려고 하지 마십시오, 가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하십시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예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