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군 운문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의 개최

장성각기자 du32@hanmail.net | 기사입력 2018/10/31 [23:36]

[다경뉴스=장성각 기자] 청도군 운문면은 지난 30일 지역의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민관협력사업 추진을 위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

 

▲ 사진설명=청도군 운문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의 개최     © 장성각 기자

 

이날 회의에서는 새롭게 임명된 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전달하고, 산동지역을 총괄하는 청도읍 맞춤형 복지팀의 복지허브화 및 통합사례관리사업에 대한 설명과 함께 민관협력사업 긴급구호비 대상자 선정, 복지사각지대 발굴 등을 논의하였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성화를 위한 민관협력사업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중심이 되어 긴급한 위기문제 해결을 위해 생계, 주거, 의료비 등을 지원하게 된다. 

 

이에 배순우 운문면장은 “지역의 복지증진을 위해 협의체 위원들이 성심껏 활동하여 주시길 부탁드리며, 면민 모두가 행복한 운문면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 사진설명=청도군 운문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의 개최     © 장성각 기자
희망은 볼 수 없는 것을 보고, 만져질 수 없는 것을 느끼고, 불가능한 것을 이룬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