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 새상주로타리클럽 사랑의 집짓기 6호집 준공식 개최

사랑을 지어드립니다.

남도국 namdokook@hanmail.net | 기사입력 2018/11/30 [19:44]

[다경뉴스=남도국 기자]낙동면행정복지센터에서는 11월 29일 국제로타리3630지구 14지역 새상주로타리클럽과 연계하여 낙동면 분황리에 거주하는 저소득 독거노인세대 사랑의 집짓기 6호집 준공식을 개최했다.

 

▲ 사진설명=상주시, 새상주로타리클럽 사랑의 집짓기 6호집 준공식 개최     © 남도국 기자

 

대상자는 노후된 흙집에 홀로 사는 어르신으로 주방이 없어 아궁이에 불을 피워 식사를 해결하며, 다리가 불편하여 외부에 있는 화장실을 사용하기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다.

 

새상주로타리클럽 회원들은 이런 안타까운 사연을 접하고 2천7백여만원 정도를 들여 10월 말부터 오늘까지 회원들의 노력으로 튼튼하고 따뜻한 집을 지었다.

 

새상주로타리클럽은 매년 주거환경개선사업, 보행보조기 지원, 청소년페스티벌 개최, 장학금 전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사업을 하고 있는 자원봉사단체이다.

 

신동희 낙동면장은 추운 겨울을 따뜻하고 아늑한 집에서 보낼수 있도록 도와주신 새상주로타리클럽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금후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하여 힘써주실 것을 말했다.

 

▲ 사진설명=상주시, 새상주로타리클럽 사랑의 집짓기 6호집 준공식 개최     © 다경뉴스
성공한 사람이 되려고 하지 마십시오, 가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하십시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