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집현전, 2018 정책과제발표회 열고 우수 직원 제안 2건 채택

직원들의 학습연구와 토론문화 정착으로 조직역량 강화

남도곡 기자 nam-hk67@naver.com | 기사입력 2018/11/30 [19:56]

[다경뉴스=남도곡기자]청송군은 30일 군청 제1회의실에서 ‘2018 청송집현전 정책 과제발표회’를 열었다.

 

▲ 청송집현전 정책과제발표회     © 남도곡 기자

 

군은 자율적인 학습·연구와 토론문화 정착을 통해 조직의 역량을 강화하고 우수한 정책을 발굴해 군정에 반영하기 위해 청송집현전을 해마다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는 31명의 직원들이 참여해 활동해 왔다.

 

이날 발표회에서는 놀이터의 기적, 지역조직화를 통한 마을공동체 회복, 용전천 목책교와 현비암 전망대 조성, 청송관광허브 만남의 광장 조성, 청송 6차산업 활성화 방안, 청송관광상품개발, 청송자연휴양의 새로운 탄생이라는 주제로 열띤 경연이 펼쳐졌다.

 

부군수와 실과원소장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이 참여하여 평가하는 방식으로 우수 제안 2건을 선발하였으며, 이들의 제안은 군정에 적극 반영 할 계획이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본연의 업무로 바쁜 가운데도 불구하고 정책과제 발표회 준비에 애써준 직원들께 감사하다.”며, “군정 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우수한 제안을 많이 발굴해 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아무 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