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군,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 가져

“삼성디지털프라자 청도점·대한적십자사봉사회 청도군지구협의회”

장성각기자 du32@hanmail.net | 기사입력 2018/11/30 [21:39]

[다경뉴스=장성각 기자] 29일 삼성디지털프라자 청도점은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의 김장김치 120박스를 청도군에 기탁했다.

 

▲ 사진설명=청도군,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 가져     © 장성각 기자

 

이날 기탁된 김장김치는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청도군지구협의회 회원들의 손을 통해 수급자, 장애인,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 120가구에 전달됐다.

 

두 기관은 2016년부터 이 행사를 이어오고 있으며, 두 기관의 대표는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조금이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입을 모았다.

 

이에 이승율 청도군수는 “추워지는 겨울철에 두 기관의 선행으로 훈훈한 청도가 될 것 같고, 어렵게 살아가시는 많은 분들을 대신해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소외계층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말했다.

 

▲ 사진설명=청도군,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 가져     © 장성각 기자
희망은 볼 수 없는 것을 보고, 만져질 수 없는 것을 느끼고, 불가능한 것을 이룬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