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전여빈과 '데이즈드'가 함께한 특별한 화보!

2018년 최고의 발견,

남도국 namdokook@hanmail.net | 기사입력 2018/12/06 [19:22]

[다경뉴스=남도국기자]영국 라이선스 패션&컬처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가 2018년 12월호를 통해, 올 한 해 한국 영화계가 발견한 최고의 배우 전여빈과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 전여빈 워터마크     © 남도국기자

 

지난 9월 개봉한 영화 <죄 많은 소녀>를 통해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연기력으로 대중을 압도한 전여빈은 이번 촬영에서 영화와는 사뭇 다른 생기발랄한 모습으로 카메라 앞에 섰다.

 

최근 주로 진지한 모습에서 벗어나 알록달록한 스타일링과 헤어, 메이크업으로 카메라 앞에 선 전여빈과 나눈 인터뷰에서 “매사에 진지한 편인지”를 묻는 질문에 “진지한 느낌을 받으셨다면 제가 사람을 대하는 방식 때문인 것 같아요. 매 순간 모든 에너지를 쏟다 보니, 어떤 대화든 좀 진지하게 접근하는 버릇이 생겼나봐요. 가까운 친구들은 저보고 진짜 웃긴 애라고 해요.”라고 말하며 환하게 웃어 보였다.

 

▲ 전여빈 워터마크     © 남도국기자

 

더불어, 배우이지만 열성적인 관객이기도 한 전여빈에게 “영화란 무엇인지”를 묻는 질문에는 “영화라는 세상 안에서 분명한 감정을 느껴요. 많은 걸 배우기도 하면서요. 영화는 제게 아주 좋은 친구라고 할 수 있어요.”라고 밝히며 영화에 참여하는 일과 영화를 보는 일 모두를 진심으로 사랑하는 뜨거운 마음을 느낄 수 있었다.

 

한편, 배우 전여빈은 최근 영화 <천문:하늘에 묻는다>와 <해치지않아>에 참여하며 2018년 보다 2019년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12월의 크리스마스처럼 생기발랄한 선물 같은 전여빈의 따뜻한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코리아 2018년 12월호와 www.dazedkorea.com에서 만날 수 있다.

 

▲ 전여빈 워터마크     © 남도국기자
성공한 사람이 되려고 하지 마십시오, 가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하십시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예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