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량새마을금고 이웃돕기 성금기탁으로 지역사랑 실천

'진량새마을금고' 진량읍사회보장협의체에 이웃돕기성금 100만원 지정기탁

장성각기자 du32@hanmail.net | 기사입력 2018/12/07 [00:25]

[다경뉴스=장성각기자]진량새마을금고(이사장 류수상)는 지난 5일 진량읍사무소를 방문해 불우이웃돕기성금 100만 원을 진량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로 지정기탁했다.

 

▲ 진량새마을금고     © 장성각기자


진량새마을금고는 해마다 이웃돕기 성금기탁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 외에도 관내 경로당 유류지원사업, 사랑의 좀도리 운동, 관내 기관단체 및 봉사단체 행사지원 등 지역을 위해 수많은 환원사업을 펼쳐 착한금융기관으로 거듭나고 있다.

 
류수상 이사장은 겨울을 맞아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위의 소외된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했으며, 작은 정성이 이웃에게 희망과 용기를 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진량읍장(정규진)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소중한 성금을 기탁해주셔서 감사를 드리며,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뜻깊게 사용해 진량새마을금고 전 직원의 착한 마음이 지역사회에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희망은 볼 수 없는 것을 보고, 만져질 수 없는 것을 느끼고, 불가능한 것을 이룬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