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동 발전협의회, 이웃돕기 성금모금에 동참

남부동 발전협의회 '희망2019나눔캠페인'

장성각기자 du32@hanmail.net | 기사입력 2018/12/07 [00:27]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 기탁으로 이웃사랑 실천

 

▲ 남부동 발전협의회 이웃돕기 성금 기탁(희망2019나눔캠페인)     © 장성각기자

 

[다경뉴스=백두산기자]남부동 발전협의회(회장 최상열)는 6일 남부동주민센터 회의실에서 회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회원들은 지역주민과의 아름다운 동행을 위해 『 희망2019나눔캠페인』에 동참하기로 하고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남부동 발전협의회는 도·시의원을 비롯해 관내 유관기관 단체장으로 구성된 모임으로 2012년 출범해 남부동 지역발전과 단체 간 상호협력, 주요사업 추진 및 사회활동사업에 적극 동참하고, 회원 상호간 친목도모를 통해 유익한 정보를 교환·협력하며 남부동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남부동 발전협의회 회장(최상열 동장)은 "발전협의회에서 매년 성금 기탁에 앞장서 주신 데 감사드리며 회원들의 꾸준한 나눔 활동이 지역사회 발전과 함께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고 더욱더 따뜻한 남부동을 만드는 데 기여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희망은 볼 수 없는 것을 보고, 만져질 수 없는 것을 느끼고, 불가능한 것을 이룬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