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 꿈드림 공방, 평생학습재능나눔박람회 수익금 전액 경산시장학회 기탁

장성각기자 du32@hanmail.net | 기사입력 2018/12/07 [00:30]

경산시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청소년들이 직접 만든 액세서리 판매수익금 878,500원 전액 장학회 기탁

 

▲ 꿈드림     © 장성각기자


[다경뉴스=장성각기자]경산시(시장 최영조)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경산실내체육관에서 열린 평생학습재능나눔박람회에서 ‘꿈드림’ 청소년들이 직접 만든 귀걸이와 팔찌를 판매한 수익금 878,500원 전액을 지난 5일 경산시장학회에 기탁했다.

 
액세서리 디자인부터 판매까지 경산시 꿈드림 청소년들이 직접 하여 더욱 의미가 있는 이번 기부는 경산시 꿈드림 청소년들의 의지로 이루어졌으며, 함께하는 따뜻한 기부문화 확산에 기여했다.  
 
꿈드림 청소년 H양은 “직접 만든 액세서리를 판매해 큰 의미가 있었으며, 판매 수익을 좋은 일에 쓰게 되어서 뿌듯하다.”고 했다. 

 
한편, 경산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학업을 중단한 청소년들에게 검정고시 학습지원뿐만 아니라 개별 심리상담, 취업 및 자립지원, 직업체험, 건강 검진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참가신청 및 기타 문의사항은 경산시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희망은 볼 수 없는 것을 보고, 만져질 수 없는 것을 느끼고, 불가능한 것을 이룬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