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Soo), 신곡 ‘안녕 (Goodbye)’ 정오 발매.. ‘특유의 이별 감성곡’

남도국 namdokook@hanmail.net | 기사입력 2018/12/31 [21:59]

[다경뉴스=남도국기자]감성보컬 수(Soo)가 새 앨범 ‘안녕 (Goodbye)'으로 돌아왔다. 수(Soo)는 지난 해 ’달콤한 거짓말‘, ’별 보러갈래‘ 등 이 담긴 앨범을 발표하며 신예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 하였다.

 

▲ 수 (Soo)     © 남도국기자


신곡 ‘안녕 (Goodbye)'은 수(Soo)만의 감수성 짙은 음색으로 많은 이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지난 앨범에 이어 이번 앨범도 수(Soo)가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 하여 곡의 진정성을 더했으며, 앞서 공개된 티저 이미지와 티저 영상에서 수(Soo)의 쓸쓸하고 애틋한 분위기가 드러나 많은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creative group 'CANVAS'가 참여하며 수(Soo)의 음색과 아련한 영상미가 적절히 어우러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수(Soo)의 신곡 ‘안녕’은 2018년의 마지막 날인 12월 31일 정오 12시부터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성공한 사람이 되려고 하지 마십시오, 가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하십시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예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