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 날개 없는 천사, 연원당농원‘사랑의 햅쌀’기탁

장성각기자 du32@hanmail.net | 기사입력 2019/01/08 [19:41]

[다경뉴스=장성각기자]농촌교육농장 치유농원 연원당(대표 박선옥), 햅쌀 10kg 15포(시가 50만원 상당) 기탁 작년에 이어 올해 또 날개 없는 천사가 용성면사무소 문을 두드렸다.

 

▲ 연원당농원 햅쌀 기탁     © 장성각기자

 

2019년 1월 4일 농촌교육농장 치유 농원 연원당(대표 박선옥)에서 직접 농사지은 햅쌀 10kg 15포(시가 50만 원 상당)를 용성면사무소에 기탁해 이웃과 함께 더불어 사는 훈훈한 온정의 손길을 만들어가고 있다.

 

자연 그대로의 건강 먹거리를 키워내는 연원당농원은 친환경 농법으로 풀을 키워 토양을 살리는 방법으로 화학적 농약은 사용하지 않고 직접 만든 천연비료를 사용해 농사를 짓고 있는 대표적인 업체로 이 건강한 먹거리를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나누고자 하여 주위의 귀감이 되고 있다.

 

박광택 용성면장은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며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매해 아름다운 손길을 전하는 날개 없는 천사와 같은 기탁자에게 감사드리며, 매년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을 잊지 않고 찾아 나서는 분들이 더욱더 많아져 사랑과 행복으로 가득 찬 용성면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희망은 볼 수 없는 것을 보고, 만져질 수 없는 것을 느끼고, 불가능한 것을 이룬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